본문 바로가기
Keycap

gmk modern dolch light(모돌라) Numbers, Aesthetic 리뷰(feat. w1-at)

by 하리아빠 2023. 1. 12.
728x90

저는 제 w1-at(이하 w1)에 w1하면 생각나는 키캡인 gmk honeywell(허니웰)을 착용하고 있었습니다.

 

 

다른 키캡을 착용하고 싶었지만

제가 가지고 있는 키캡 중 넘킷이 없는 경우가 많았기에, 다른 키캡을 착용을 못하고 있었습니다.

 

그러던 중 

그러다가 제가 가지고 있는 gmk modern dolch light(모돌라)와 매칭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고,

마침 최근 vial을 활용하여 넘패드 인디케이터도 사용 가능하게 되었기 때문에

모돌라 Numbers, Aesthetic킷을 중고로 구매하였습니다.

 

 

Numbers

 

Aesthetic

 

Numbers+ Aesthetic

 

넘킷만 오면 되었기에 미리 베이스 킷은 체결해두었습니다.

 

체결샷입니다.

 

 

w1 하버그레이 색상과도 잘 어울리는군요.

모돌라는 화이트, 실버, 그레이 색상 모두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.

 

다신흑이 박혀있어서 불빛이 약하긴 하지만 인디케이터도 작동을 합니다.

아쉬운 것은 저는 caps Lock(캡스락)을 마제식으로 사용하는데 Aesthetic의 캡스락은 계단식이라 

스위치를 다시 솔더 해야하기 때문에 아직은 바로 사용을 하지 못하네요 :(

 

마지막으로 w1에 있던 허니웰은 제 f1-8x로 :)

 

 

 

728x90